현대인이라면 누구나 하나쯤은 갖춰야할 필수 아이템으로 텀블러가 일순위로 손꼽힙니다. 환경보호를 위해서 커피전문점에서 제공하는 일회용 종이컵이나 플라스틱 컵대신 개인용 텀블러를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커피 전문점은 텀블러를 사용하는 손님에게 할인서비스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개인 텀블러 사용하는 분들이 볼 수 있는 혜택입니다.
배송된 스텐 텀블러 언박싱
저는 기존에 사용하던 텀블러도 있었지만 플라스틱 재질로 된 것이라서 이번에 스텐재질로 된 대형 텀블러를 구매했습니다. '텀스' TUMS라는 회사에서 제작한 제품으로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진 텀블러인데 보온보냉 효과가 확실하다고 해서 일단 믿고 구매해봤습니다.
배송된 박스를 열어버니 뾱뾱이에 잘 포장되서 안전하게 흡집없이 배송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더구나 스텐 재질이라서 깨지거나 박살날 염려가 없다는 것이 장점중에 하나인듯 합니다.
총 4가지 부품으로 된 텀스의 스텐 대형 텀블러는 스텐 빨대, 텀블러 본체, 텀블러 손잡이 그리고 뚜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 개별포장으로 배송되니까 포장지를 벗기고 간단히 조립해서 사용해야 해요.
▣구성품목
스텐 빨대
텀블러 몸체
텀블러 손잡이
텀블러 뚜껑 2개
텀스 스텐 텀블러 구성품목
앞서 알려드린 4가지 각각의 구성품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먼저 하단의 좌측사진은 스텐 빨대인데요. 일회용이 아니라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텐으로 만들어진 빨대랍니다. 혹시 빨대 세척하는 방법이 걱정되는 분들은 다이소 또는 인터넷 쇼핑몰에 '빨대 세척 도구'가 저렴하게 따로 판매하니 구매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위의 우측사진은 텀블러의 손잡이와 두껑의 모습이에요. 손잡이 부분은 스텐이 아니라 플라스틱 재질로 견고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뚜껑도 플라스틱 재질 제품으로 투명하고 깔끔하게 제작된 것으로 보이네요.
텀블러의 내부는 연마제가 묻어나지 않는 깔끔한 스텐구조로 되어 있어서 아이스 음료는 보냉효과를 확실히 볼 수 있고 따뜻한 음료를 먹을 때는 보온효과로 오랜시간 따뜻하게 유지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텀스 텀블러에서 제공하는 뚜껑 중에 빨대를 사용하지 않을 때 쓸 수 있는 뚜껑입니다. 고무패킹이 있어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지만 잘 고정되어 있는 뚜껑이에요.
대형 텀블러 사용하기
텀블러의 구성을 모두 확인했으니 이제 어떻게 사용하는지 보여드릴께요. 텀블러가 아래는 둘레가 얇고 위로 갈수록 둘레가 커지는 구조로 되어 있어요. 그러니까 텀블러 손잡이를 아래에서 부터 끼워서 위쪽으로 올려주면 사진처럼 딱 고정이 됩니다.
텀블로 손잡이를 끼우고 빨래 장착용 뚜껑을 씌운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세팅된 모습이 확인되시나요? 뚜껑이 투명하게 제작된 것이 신의 한수인 것 같아요. 텀블러 속에 있는 내용물이 모두 확인되니까 편하더라구요.
함께 배송되는 텀블러 전용 빨대는 아래 사진처럼 중앙에 딱 꼽게 되어 있어요. 잘 고정되어서 흔들리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빨대가 필요없는 분들은 일반 뚜껑을 아래처럼 씌우고 가볍게 들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이 텀스 텀블러를 사용한지 한달정도 됐는데 정말 후회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에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을 더해 스텐 텀블러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래의 이미지는 제가 직접 구매한 텀블러로 '내돈내산' 후기라는 것을 증명하는 이미지입니다.